cooladslpnn_0006.jpg
▲ '포커스온유' 신규 DLC '사진 촬영 스튜디오'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가 10일(화), 자사 VR 게임 ‘포커스온유’ 첫 DLC ‘사진 촬영 스튜디오’를 출시했다.

이번 DLC는 본편을 즐긴 유저들로부터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사진 촬영을 통해 한유아와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는 피드백을 반영해 제작됐다. 사진 촬영 스튜디오에서는 다양한 테마로 사진을 찍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소풍 콘셉으로 봄/여름/가을 계절을 선택할 수 있는 야외 스튜디오와 최근 커플 사진 촬영 장소로 유행하고 있는 대형 백월과 조명이 설치 된 호리존 스튜디오 등 신규 공간 2종을 제공한다.

사진 촬영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아웃포커싱 기능으로 보다 예쁜 한유아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뷰티 모드’가 추가됐으며, 촬영한 사진을 파일로 소장할 수 있는 앨범 꾸미기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배경, 스탬프 등도 늘렸다.

여기에 한유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대폭 강화됐다. 헤어/안경/렌즈 컬러, 귀걸이 같은 액세서리는 물론, 네일아트/페이스페인팅 등 40여 종에 달하는 콘텐츠와 신규 의상 3종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유아와 풋풋한 연애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스튜디오 촬영 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상황도 경험할 수 있다.

‘포커스온유’ 신규 DLC ‘사진 촬영 스튜디오’ 가격은 12.99 달러(한화 약 16,000원)로 PS VR, 스팀 VR, 오큘러스, 바이브포트 등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PS VR과 스팀 VR에서는 ‘포커스온유’ 본편과 DLC 합본 패키지도 할인 된 가격인 44.99 달러(한화 약 54,000원)에 판매한다.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김대진 본부장은 “’포커스온유’는 지난 7월 출시 이후 유저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국내 최고 권위의 ‘2019 대한민국게임대상’ 및 ‘이달의 게임상’을 비롯해 글로벌 VR 시상식인 ‘2019 VRCORE 어워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라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내년 상반기 중 신규 에피소드 DLC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포커스온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