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테일즈런너'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4일(수), 자사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성주신 ‘연오’가 공개되고, 겨울 스토리 배경이 되는 ‘이매망량’ 이벤트 채널이 열렸다. 먼저 ‘연오’는 20대 초반 여성 외모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로, 겉으로는 차가운 분위기를 내뿜지만, 속으로는 인간들의 평안과 부귀를 복 돋아 주는 존재다.

‘연오’ 캐릭터는 오는 17일까지 ‘성주신 최고급 패키지’를 통해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캐릭터는 2020년 3월부터 게임머니인 TR로도 구매 가능해지며, 사전 구매자 100명을 추첨해 신규 레전드리 복장 풀 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 발표된다.

그 다음으로 이벤트 채널인 ‘이매망량’은 도깨비들의 터전으로 변한 연오의 옛 마을이 배경이 된다. 유저들은 연오와 함께 도깨비들 터전으로 변한 연오 옛 마을로 이동해 청실과 홍실 등 두 팀으로 나뉘어 ‘성주신의 구슬’을 되찾아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팀 가입 시 주어지는 ‘십귀야행 도깨비 상자’에서는 도깨비 뿔, 헤어, 복장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향후 이벤트가 진행됨에 따라 신규 맵 6종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현재 만나볼 수 있는 맵으로는 ‘금나라 뚝딱, 은나라 뚝딱’과 ‘도깨비 달밤에 춤추듯’ 2종이 전부다.

이 외에도, 신규 아이템이 다수 추가됐다. 성주신의 축복 버프를 얻을 수 있는 ‘이매망량 패키지’와 연꽃 보패 버프를 얻을 수 있는 ‘연꽃 보패 패키지’가 새로 추가됐으며, 이매망량 엽전으로 획득할 수 있는 낚시 미끼로 ‘무당 지렁이’와 ‘선무당 지렁이’가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본격적인 겨울 테마를 시작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성주신의 구슬을 되찾기 위한 이야기 전개가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테일즈런너’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