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제공: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22일(금)부터 12월 2일(월)까지 11일간 PS 스토어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놓칠 수 없는 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PS4 및 PS비타 타이틀, 추가 콘텐츠와 함께 PS플러스 2개월 이용권에 대한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더불어, PS Plus 12개월 이용권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서는 총 300개 이상의 PS4 및 PS비타 타이틀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 품목에는 ‘피파 20’과 ‘몬스터헌터 월드’ 및 세트로 구성된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스터 에디션 등이 포함돼 있다. 그 외에도 ‘GTA 5’, ‘고스트 리콘’ 등의 타이틀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같은 기간 동안 PS 플러스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PS 스토어에서는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파트너샵에서는 PS 플러스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 2개월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PS 파트너샵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EK 안도 테츠야 사장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그동안 PS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SIEK는 PS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플랫폼의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