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6.jpg
▲ '마이 리틀 펫'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21일(목), 자사 MMORPG ‘마비노기’에 ‘마이 리틀 펫’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펫 탐험대’와 ‘펫 하우징’ 시스템이 도입됐다. 먼저 ‘펫 탐험대’는 레벨 4 이상의 낭만 농장에 펫 탐험대 게시판을 설치하면 이용 가능한 콘텐츠다. 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조사에 가지고 있는 펫을 파견할 수 있다. 완수 시에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여러 아이템이 주어진다.

‘펫 하우스’도 마찬가지로 낭만 농장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펫이 하우스에서 휴식하는 동안 설치물 종류 및 자리에 따라 농장 주인에게 다양한 능력치 보너스 효과가 발동된다. 휴식 완료 시에는 펫에게 쌓인 피로도 초기화와 함께 경험치가 일정량 주어진다.

‘마이 리틀 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매일 펫 탐험대를 결성해 조사를 보내면 ‘펫 경험치 상승의 열매(500%)’를 지급한다. 또한, 일일 퀘스트 ‘오늘도 기운차게, 펫 탐험대’를 10회 완료하면 ‘미니 정글리안 호루라기’ 아이템도 추가로 선물한다.

‘마이 리틀 펫’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