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크루세이더 퀘스트' 5주년 기념 콜라보 카페 모습 (사진 제공: NHN)

NHN이 18일(월), 자사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2월 15일까지, 서울 사당역 10번 출구에 위치한 모펀 카페에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카페에서는 가을 캠핑 콘셉으로 꾸며지며, 미공개 ‘크루세이더 퀘스트’ 아트들이 전시된다. 아울러, 개발 팀과의 친선전, 유저들을 위한 미니 간담회도 열린다.

여기에 게임업계 지망생을 위한 직군 설명회, 방명록을 이용한 개발자 QnA,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형상화한 음료 판매, 그리고 카페에서 구매 비용에 따라 캐릭터 노트와 5만 골드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까지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로드컴플릿 관계자는 “출시 후 5년 동안 꾸준히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유저 분들의 한결 같은 사랑”이라며, “같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 분들이 서로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작은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5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