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 오브 워십' 0.8.10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이 14일(목) 자사의 해상 전투 게임 ‘월드 오브 워쉽’ 0.8.10 업데이트를 통해 이탈리아 순양함 전체와 이탈리아 특별 역사 함장 ‘루이지 산소네티’를 공개했다.


‘루이지 산소네티’는 다른 함장 대비 한층 강화된 신속 교체, 어뢰 추진 기술을 지니고 있다. 또한 연맹 업적 획득시 주함포 재장전 시간이 15 % 단축되고 적군함을 격침하면 주함포 사거리가 8% 증가하며 주함포 명중 약장을 100회 획득하면 모든 소모품 작동 시간이 10% 증가하는 등 다른 독특한 역사 함장과 같이 고유한 전문화된 특성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탈리아 순양함 공개와 함께 기념 컬렉션이 추가된다. 컬렉션은 각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4개의 하위 컬렉션으로 구분되어 총 16개의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하위 컬렉션을 완성하면 1일간 ‘루이지 산소네티’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계정이 지급되며 전체 컬렉션을 완성하면 업적과 함께 이탈리아 특별 함장 ‘루이지 산소네티’를 획득할 수 있다.

 

이탈리아 순양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