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03.jpg
▲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13일(수), 자사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대사막’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업데이트 될 ‘대사막’은 발렌시아 대륙에 위치한 미지의 지역으로, 유저들은 신규 지역을 탐험하면서 특별한 보물을 찾거나, 강력한 적들과 조우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앞두고, 펄어비스는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래바람 유물함 감정 이벤트’가 오는 11월 3주차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 제압 시 ‘모래바람 유물함’을 얻을 수 있다. 마을로 찾아온 ‘비밀 수호단’에게 감정을 맡기면 ‘미감정 문양 각인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대사막 대비 전지 훈련’ 이벤트도 마찬가지로 11월 3주차까지 진행된다. 접속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더 ‘무거운 모래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무게에 따라 최대 2배까지 늘어난다.

마지막으로 ‘바이럴 영상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상을 시청한 뒤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포럼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2인 패키지’를 총 20명에게 선물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