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1.jpg
▲ 'V4' 공식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7일(목), 자사 모바일 신작 ‘V4’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V4’는 과거 ‘히트’와 ‘오버히트’ 등 모바일 액션 RPG를 선보인 넷게임즈의 3번째 신작으로, 하이엔드 MMORPG를 표방하고 있다. PC에 준하는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픈필드에 기반한 대규모 PvP 플레이, 자산 가치를 지켜주는 자율 경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목표로 개발됐다.

넥슨 최성욱 그룹장은 “지난 2년간 MMORPG 본연의 재미를 깊게 파고들어 ‘V4’만의 가치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PC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콘텐츠를 탑재한 ‘V4’를 통해 MMORPG 유저 경험의 혁신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일까지 ‘겜생역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신규 캐릭터를 만든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하와이 1인 동반 여행 상품’과 ‘바디프랜드 팬텀 2 코어 안마의자’ 그리고 ‘아이폰 11 프로’ 같은 경품을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회차 달성 레벨에 따라 ‘갤럭시 노트 10+’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200만원)’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 외에도, 70레벨 이상 유저 중 1명을 추첨해 서버와 캐릭터 이름이 각인된 순금 트로피, 8레벨 이상 길드 레벨을 달성한 길드를 추첨해 순금 배지를 전원에게 제공한다.

‘V4’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