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레드 데드 리뎀션 2' PC판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락스타게임즈)

락스타게임즈가 6일(수), 자사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 2’ PC판을 출시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락스타게임즈 간판 오픈월드 액션게임 중 하나인 ‘레드 데드 리뎀션’ 시리즈 후속작이다. 이번 게임은 전작 주인공 ‘존 마스턴’이 몸을 담았던 ‘반 더 린드 갱단’의 과거를 다른 인물 ‘아서 모건’의 시선으로 조명했다. 또한, 세밀하게 묘사된 방대한 세계는 물론, 서로 연결된 상호작용을 통해 살아 숨쉬는 세계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PC판은 그래픽을 포함한 기술적인 요소들이 대거 향상되어, 보다 깊이 있는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플랫폼 장점을 십분 활용해 가시거리를 늘리고, 4K 이상의 해상도, 멀티 모니터와 와이드 스크린 구성, 높은 프레임 수 등 업그레이드된 환경 속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현상금 사냥꾼 임무, 갱 은신처, 보물 지도 등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며, 사진 모드를 이용해 개척지의 아름다움을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PC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락스타게임즈 뉴스와이어(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