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8.jpg
▲ 에픽게임즈 '지스타 2019' 부스 조감도 (사진 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가 오는 14일(목),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에 부스 참여한다.

에픽게임즈 부스는 벡스코 본관 1층에 있는 D03 구역 B2C관을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게임 개발뿐만 아니라 영화, 자동차, 건축 등 일반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언리얼 엔진 주요 최신 기술을 살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아울러, 언리얼 엔진을 이용해 개발된 파트너사들의 다양한 게임들을 확인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주요 출품작으로는 스마일게이트 잠입 액션 어드벤처 ‘로건’과 이기몹 슈팅 배틀로얄 ‘도그파이터 월드워 2’ 그리고 엔젤게임즈 ‘프로젝트 아레나(가제)’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에픽게임즈 부스 2층 공간에는 파트너사와 미팅 및 언리얼 엔진 개발자 컨설팅을 위한 미팅룸이 마련된다. 여기에 부스 콘텐츠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제공되는 언리얼 도슨트 투어 및 부스 체험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장차 개발자가 될 꿈나무들부터, 게임 개발자, 그리고 일반산업 분야에서 언리얼을 통해 혁신적인 개발 파이프라인을 적용하고자 하는 분들까지 더욱 많은 이들에게 에픽게임즈의 창작 툴들과 개발 생태계를 알리고 싶어 B2C관에 부스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에픽게임즈는 앞으로도 새로운 것을 창작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환경을 만들도록 부지런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