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서울 다이너스티, 토비 양진모 선수와 재계약 체결.png
▲ 서울 다이너스티 '토비' 양진모 (자료 제공: 젠지 e스포츠)


젠지 e스포츠는 30일(수), '오버워치' 프로팀 서울 다이너스티 팀 로스터를 재정비했다고 밝혔다. 

기존 팀의 핵심인 ‘토비’ 양진모 선수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지금까지 팀을 이끌어온 ‘창군’ 박창근 현 코치를 감독으로 선임했다. 또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소속 ‘크리에이티브’ 김영완 선수가 서울 다이너스티 소속으로 콜업되어 현재 리그의 승인 절차를 거치고 있으며, ‘MMA’ 문성원 코치도 서울 다이너스티 코치로 합류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 다이너스티는 지난 23일 ‘프로핏’ 박준영, ‘제스처’ 홍재희 선수 영입에 이어, 선수 및 코칭 스태프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재정비를 단행하며 2020년 시즌 우승을 정조준하고 있다.

‘토비’ 양진모 선수는 2016년 루나틱 하이 소속 '오버워치' 플레이어로 활동을 시작해 이듬해부터 서울 다이너스티에 입단했다. 2017년 '오버워치' 월드컵 국가대표로 발탁돼 우승을 경험한 바 있다. ‘크리에이티브’ 김영완 선수는 팀 구성을 위한 선발 테스트를 통과해 2019년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팀에 합류했다.

[이미지] 서울 다이너스티, 크리에이티브 김영완 선수 콜업.png
▲ 서울 다이너스티 '크리에이티브' 김영완 (자료 제공: 젠지 e스포츠)


젠지 e스포츠 아놀드 허(Arnold Hur) 한국 지사장은 “젠지는 최고의 기량을 가진 선수와 코치진을 찾아 영입하고 이들 개개인의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투자하고 있다”며 “서울 다이너스티를 챔피언으로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선수들과 코칭 스태프로 팀 구성을 해나가고 있는 만큼 2020년 시즌에는 팬들의 기대에 걸맞게 우승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서울 다이너스티에 합류한 선수들과 코치진은 오는 11월 9일(토) 젠지 e스포츠가 개최하는 팬 페스티벌 ‘젠지콘(Gen.G Con)’에서 데뷔할 예정이다. '오버워치' 경기 외에도 팬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젠지콘의 티켓 판매는 오는 10월 30일(수) 오후 8시부터 예스24(http://ticket.yes24.com)에서 오픈한다.

한편 서울 다이너스티는 내년 리그 시즌부터 한국에서 최초로 '오버워치' 리그를 개최하며, 2020년 3월 7일(토)부터 8일(일), 그리고 5월 9일(토)부터 10일(일) 두 차례 각각 양일간 홈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