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배틀그라운드' 시즌 5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가 24일(목), 자사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에 미라마 업데이트를 포함한 시즌 5 콘텐츠를 적용했다.

이번 시즌 5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미라마’ 맵 루트 및 지형 개선이 이루어졌다. 아울러, 맵에 배치되는 총기, 아이템 밸런스도 조정됐으며, 새로운 2.7배율 고정 스코프 장착 ‘Win94’도 추가됐다. 여기에 자판기에서는 진통제와 에너지 드링크를 획득 수 있는 등 신규 재미 요소가 다수 더해졌다.

아울러 ‘서바이버 패스: 황무지’를 통해, 새로운 미션과 보상도 선보인다. 모든 플레이어는 맵 곳곳에 생기는 상자 속에서 디스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스킨 보상까지 주어진다. 여기에 근접 무기와 황무지 등 두 가지 트랙으로 구성된 시즌 미션 달성 시 각각 근접 무기 스킨, ‘미라마’ 관련 스킨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에란겔’ 맵 레드존, 차량 생성율에 대한 밸런스 조정, 커스터마이즈 UI, 사운드 등 다방면으로 개선되고 버그 수정이 이루어졌다.

‘배틀그라운드’ 시즌 5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