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5.jpg
▲ 아이온 '아트레이아 전야제'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10월 21일(월)부터 11월 3일(일)까지, 자사 MMORPG ‘아이온’ 신규 서버 ‘아트레이아’ 사전예약 및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이번 ‘아르레이아’ 서버는 ‘아이온’에 적용될 대규모 업데이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서버로, 오는 11월 6일부터 11월 20일까지 기간 한정 운영된다. 캐릭터를 생성 시에는 1회 한정 80레벨 캐릭터로 시작하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5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장비 선택 상자와 +12 스티그마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서버 운영이 종료되면 캐릭터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현존하는 라이브 서버로 캐릭터가 이전된다. 여기에, 서버 내 활동 포인트에 따라 라이브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웹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라이브 서버 전용 보상이 주어진다. 아울러, 곧바로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해 원하는 이름까지 선점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서버가 운영되는 기간 중 레기온 군단장으로 활동할 ‘대행자’도 모집 중이다. 대항자로 선발된 이들은 총 2천만원 규모 상금을 받을 수 있는 대행자전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지며, 활동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주어진다. 지원자는 이벤트 웹페이지 내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규 서버 ‘아트레이아’ 사전예약 및 사전생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