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이미지_PS Awards.png
▲ PS Award 2019 타이틀 이미지 (자료 제공: SIE)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SIE)는 오는 12월 3일 'PlayStation Awards 2019(이하 PS Awards)’를 개최하고, 지난 한 해 동안 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서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으로 발매된 타이틀 중 히트작을 발표한다.

PS Awards는 1994년 플레이스테이션이 출시된 이후 매년 개최되어 올해로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과 PS Awards 모두 25주년을 맞이했다.

SIE는 올 한 해 동안 창작자들이 쏟은 노력과 그들의 작품을 기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PS Awards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 경험 향상에 공헌한 다양하고 폭넓은 히트 타이틀에 대한 선정 및 시상이 진행된다.

시상 부문에는 ▲골드 상(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서 누계출하수 및 다운로드 합계가 50만장이 넘는 타이틀) ▲플래티넘 상(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서 누계출하수 및 다운로드 합계가 100만 장이 넘는 타이틀) ▲PlayStation Network 상(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서 PlayStation Network 다운로드로 가장 많이 판매된 상위 3개 타이틀) ▲PlayStation VR 상(PlayStationVR(이하 PS VR) 판매 및 VR 플랫폼 확대에 공헌한 타이틀) ▲인디&개발자 상(플레이스테이션 라인업 확장에 공헌한 상위 3개 타이틀)이 있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25주년을 기념해 지난 24회의 PS Awards에서 수상한 타이틀 중 유저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5개 타이틀에 PlayStation 25주년 기념 유저 초이스 상을 수여한다.

SIE는 16일(수)부터 PS Award 수상작 선정을 위한 유저 투표에 돌입했다. 올해 PS Awards에서 본 부문에 투표를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PS VR All-in-one-pack 각 1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고이미지_경품.png
▲ PS VR All-in-one-pack 이미지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