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e-토크쇼' 로고 이미지 (사진 제공: 한국e스포츠협회)

한국e스포츠협회가 오는 20일(일), 서울 마포에 위치한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e-토크쇼’를 진행한다.

이번 ‘e-토크쇼’는 4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강연자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서비스 하는 펍지주식회사 김우진 팀장이 무대에 오른다. 펍지주식회사 김우진 팀장은 2008년 위메이드 e스포츠 사업팀 및 프로게임단 매니저로 e스포츠 업무를 시작해,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풋볼’ 사업팀 매니저를 거쳐 2012년부터 약 7년간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e스포츠팀에서 근무해왔다. 그리고 2018년부터는 펍지주식회사에서 e스포츠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다년간의 e스포츠 업무 경력을 바탕으로, 펍지주식회사 김우진 팀장은 e스포츠에서 종목사 역할, 게임사 내 e스포츠 업무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현재 e스포츠의 트렌드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눌 계획이다. 강연 외에도, 참관객이 직접 묻고 대답을 들을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진행될 계획이다.

‘e-토크쇼’ 참관 신청은 14일부터 17일까지 e스포츠 명예의 전당 SNS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