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1.jpg
▲ '달빛조각사'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0일(목), 자사 모바일 신작 ‘달빛조각사’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소설 열풍을 몰고 온 베스트셀러 원작을 최초로 활용해 제작한 MMORPG로, 엑스엘게임즈 송재경 대표가 제작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원작 세계관에 해당하는 ‘베르사 대륙’을 탐험하며, 6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모험가로써의 삶을 경험하게 된다.

게임에는 원작 캐릭터 ‘위드’ 혹은 ‘서윤’과 같은 이들이 NPC로 등장해 같이 모험을 펼치는 것은 물론, 때로는 힘겨운 사냥 대신에 채집, 요리, 조각 등 다양한 생활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인스턴스 던전, 기사단장 선발전, 레이드처럼 플레이어들과 함께 즐기는 재미도 확실히 담고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10일부터 3주간 ‘달빛조각사 모험의 전당’ 이벤트를 통해 매주 기사단장 선발전 1위, 명성 순위 1위, 낚시왕 순위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 아이패드 프로와 구글 기프티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게임을 5레벨까지 플레이한 유저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달빛조각사 위드의 모험이야기‘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에서는 게임에 접속해 ‘요리’ 콘텐츠를 즐긴 뒤 인증한 유저를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자신의 ‘펫’에게 이름을 지어주고 인증한 유저를 추첨해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달빛조각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