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크래프톤 CI (사진 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7일(월)부터 16일(수)까지, 신입사원 공개 채용 모집을 시작한다.

공개 채용을 진행하는 회사는 펍지, 크래프톤, 피닉스로, 모집 분야는 테크 엔지니어, 아트, 게임 디자인, UX/UI, 사업/서비스, 경영/투자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직군 테스트, 1차 인터뷰, 2차 인터뷰로 진행되며, 12월에 발표된 최종 합격자는 오는 2020년 1월부터 정식 입사하게 된다.

이번 공개 채용 지원자를 위한 기업설명회도 함께 열린다. 기업설명회는 10월 11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판교 크래프톤 타워 15층에서 진행되며, 회사 소개, 신입 공채 안내, 현업 개발자와의 직무 소개, 사내 투어 등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크래프톤 채용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크래프톤 최성원 CHRO는 “크래프톤은 게임 제작의 명가를 향한 도전 정신으로 게임 제작에 임하고 있다”며, "끊임없이 학습하고 성장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라고, 최고의 인재를 맞이하기 위해 게임 개발에 전념할 수 있는 업무환경 조성에 더 많이 노력하고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래프톤 2019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