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MTG 아레나'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위저드오브더코스트)

위저드오브더코스트가 1일(화), 자사 온라인 신작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이하, MTG 아레나)’ 공개 테스트를 끝내고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MTG 아레나’는 위저드오브더코스트 내부 개발 스튜디오에서 만든 온라인 TCG로, 원작 ‘매직: 더 개더링’의 전략적인 재미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온라인 환경에서 플레이 하기 때문에, 카드를 수집해야 하는 부담 없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 맞춰, 신규 카드 세트인 ‘엘드레인의 왕좌’도 새로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카드 세트는 ‘아서왕의 전설’을 기반으로 한 중세 판타지를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전에 없던 새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다. 현재 출시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상점에서 ‘PlayEldraine’ 코드를 입력하면 이와 관련된 최신 부스터팩 3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위저드오브더코스트 제프리 스티플 부사장은 “’MTG 아레나’ 정식 서비스는 위저드오브더코스트 디지털 게임 스튜디오의 수 년 간 노력의 결실”이라며, “오직 매직만이 선보일 수 있는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더 다양한 카드를 비롯하여, 더 깊이 있는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선보일 재미와 혁신이 기대된다. 이번 출시는 시작 단계에 불과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MTG 아레나’는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oladslpnn_0002.jpg


cooladslpnn_0003.jpg


cooladslpnn_0004.jpg
▲ 'MTG 아레나' 스크린샷 (사진 제공: 위저드오브더코스트)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