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검협'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이 30일(월), 자사 모바일 신작 ‘검협, 그리고 전설(이하, 검협)’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검협’은 중국 오나라 시대를 배경으로 한 무협 MMORPG로, 유쾌하고 탄탄한 스토리를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단가, 천왕, 당문, 천인, 아미, 무당 등 무림의 여섯 문파 중 하나를 선택해, 전설의 검인 ‘담로검’을 찾기 위한 모험에 나서게 된다.

기본적으로 직업마다 서로 다른 플레이스타일을 자랑하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외형도 세밀하게 조정 가능하다. 아울러, 역할과 목적에 따라 스킬을 전략적으로 설정해 이를 바탕으로 박력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서로 협력해서 공략하는 인스턴스 던전부터, 대단위 배틀로얄 PvP 콘텐츠까지 선보인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축하의 춤사위’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10월 6일까지 매일 지정된 시간에 게임 내 ‘임안성 광장’에서 열리는 폭죽 놀이를 관람하면, 지속적인 경험치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무작위로 나타나는 선물을 획득하면 수치 강화 아이템, 신병 재료, 휘일정백 조각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 이한웅 사업실장은 “’검협’은 탄탄한 스토리와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정통 무협 세계관을 즐길 수 있는 대작 게임"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업데이트, 안정적인 서비스에 집중해 대표 무협 게임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검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