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 크리에이터 쇼케이스 이미지
(사진 제공: 멘티스코)

멘티스코가 오는 28일(토)부터 29일(일)까지, 자사 온라인 신작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를 다루는 ‘크리에이터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는 사실적인 그래픽을 내세운 온라인 RPG로, 외딴 섬에서 배틀로얄 대전을 펼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이런 영웅들 중 하나가 되어, 최후의 1인으로 남기 위한 사투에 뛰어들게 된다. 다른 배틀로얄과 다르게 RPG와 같은 육성 시스템이 존재하며, 몬스터 처치, 아이템 획득을 통한 꾸준한 성장을 해야만 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총 100명의 스트리머가 참여하는 온라인 프로모션 행사로, 기간 중 이들의 개인 방송 채널을 통해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의 배틀로얄 콘텐츠 솔로 모드와 트리오 모드가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에 참여하는 스트리머 중에는 텔론, 머독, 김왼팔, 우왁굳, 쉐리, 루시아 등이 있다.

‘크리에이터 쇼케이스’가 끝난 이후에는 10월 4일부터 1,000명의 유저를 선발해 진행하는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스팀 커뮤니티 허브에서 진행된다.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