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5.jpg
▲ 엔씨소프트 2019년 신입사원 공개 모집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9월 24일(화)부터 10월 7일(월)까지, 2019년 신입사원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

올해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게임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게임 AI ▲스피치 AI ▲비전 AI ▲지식 AI ▲언어 AI ▲AI 서비스 기획 ▲게임 기획 ▲게임 개발 관리 ▲게임 QA ▲게임 UX 기획 ▲게임 UX 디자인 ▲데이터 분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게임 사업 ▲시스템 엔지니어 ▲구매 ▲브랜드 기획 ▲인사관리 총 20개 부문이다.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및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및 직무별 역량평가, 역량 면접, 인성 면접 순이다. 서류 전형 결과는 10월 21일 공지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1일 서울 성수 바이산 코리아, 10월 2일 강남 알베르에서 ‘채용상담카페’를 2회 운영한다. 지원자가 채용 담당자와 모집 분야별 선배 사원을 직접 만나 질문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다.

이 외에도 공식 채용 웹사이트 ‘1:1 문의하기’ 창구를 활용하면 채용 절차 및 요건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공식 채용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를 통해 문의 접수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구현범 최고인사책임자는 “엔씨소프트는 직원들이 자율적인 근무 환경에서 개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곳”이라며, “다양한 꿈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엔씨소프트 2019년 신입사원 공개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용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