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만렙집사 에비츄' 타이틀 이미지 (사진 제공: 라타타스튜디오)

라타타스튜디오가 11일(수), 모바일 신작 ‘만렙집사 에비츄’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만렙집사 에비츄’는 코른플래닛의 ‘에비츄’ 라이선스를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캐주얼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귀여운 햄스터 ‘에비츄’에게 아르바이트를 시키거나, 때로는 해외 여행지로 휴가를 보내는 방식으로 그 생활을 관리하게 된다. 이렇게 점차 ‘만렙집사’로써 성장시키는 것이 게임의 주 목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에비츄’의 게임 내 모습을 촬영하여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에비츄’ 모찌 쿠션 및 ‘에비츄 여권 케이스’를 증정하고, 출시를 기념한 게시물만 올려도 게임 재화인 ‘토마토’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타타스튜디오 임광휘 PD는 “’만렙집사 에비츄’는 남녀노소 누구나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에비츄’를 나만의 펫처럼 키울 수 있는 방치형 캐주얼 게임이다”라며, “’만렙집사 에비츄’를 통해 바쁜 삶 속에서 잠시 동안의 힐링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만렙집사 에비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