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에픽세븐' 1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오는 31일(토), 자사 모바일 RPG ‘에픽세븐’ 1주년 기념 파티 ‘에픽 버스데이’를 실시한다.

유저들과 함께 진행되는 기념 파티 ‘에픽 버스데이’는 강남 ‘SJ쿤스트할레’에서 12시에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유저 100명과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와 슈퍼크리에이티브 핵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향후 로드맵을 공유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총 7일을 출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를 통해 행동력과 골드 외에도, 1주년 기념 한정 아티팩트, 5성 영웅 소환권 등 희귀한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9월 4일까지 경험치와 골드 획득률이 30% 상승하는 특별한 버프도 전원 지급된다. 여기에 일자에 따라 룬 획득률 증가, 토벌 콘텐츠 재료 드랍량 50% 증가 등 추가 효과도 부여된다. 마지막으로 9월 5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10회의 무료 성약 소환이 가능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에픽세븐’이 서비스 1주년을 맞기까지 함께 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적으로나 서비스적으로 아직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부분들은 점점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 즐거운 날인 만큼 응원해 주시고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픽세븐’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