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28일(수), 자사 모바일 신작 ‘달빛조각사’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달빛조각사’는 동명 웹소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소설에 등장하는 가상현실 게임 ‘로열로드’에 준하는 다채로운 재미를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달빛조각사’ 제작은 과거 ‘바람의 나라’와 ‘리니지’ 그리고 ‘아키에이지’를 선보인 엑스엘게임즈 송재경 대표가 맡았다. 현재 엑스엘게임즈는 연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카카오 사전 예약 웹사이트, 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물론, 게임 출시 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도 제공된다. 

아울러,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카카오 사전예약 웹사이트에 게재된 특별 영상 시청 후, 퀴즈를 풀면 ‘캐시 뽑기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웹소설 정주행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달빛조각사’ 사전예약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