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주 무료 체험 이벤트' 선정 게임 이미지 (사진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2일(목) 에픽게임즈 스토어 내 게임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1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시작하면서, 오는 27일부터 유비소프트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첫 무료 체험 게임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이번 주 주간 무료 게임은 'Fez'로 선정됐다.

1주 무료 체험 이벤트는 1주일 동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유료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다. 유저들은 게임을 충분히 플레이해보고 게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그동안 진행해 온 주간 무료 게임 프로모션과 달리 1주일의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더 이상 게임을 할 수 없다. 단, 체험 기간 동안의 세이브 파일은 계속 보유할 수 있어, 정식판을 구매하면 무료 체험 기간이 지나더라도 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첫 1주 무료 체험 게임으로 선정된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의 명작 시리즈인 '레인보우 식스'의 가장 최신판으로, 22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됐다. 이 게임의 무료 체험 기간은 오는 8월 27일 밤 10시부터 9월 4일 오전 4시까지다. 게임 구매를 원하면 스토어 입점일인 8월 22일부터 9월 6일 오전 4시까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3일부터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이번 주 주간 무료게임은 폴리트론 코퍼레이션의 'Fez'가 제공된다. 이 게임은 2D 풍의 3D 플랫폼 퍼즐 게임으로, 처음 시작할 때는 2D 도트 게임 같지만, 게임 초반 이벤트를 진행한 후에는 스테이지를 회전시킬 수 있는 3D 게임으로 바뀐다. 4개의 독특한 2D 버전의 배경에서 3D 구조물 사이를 탐험하며 퍼즐을 풀면 다음 단계로 갈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