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조텍컵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 5v5 시리즈' 행사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이 오는 24일(토),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 대회 ‘조텍컵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 5v5 시리즈’를 개최한다.

‘조텍컵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 5v5 시리즈’는 총 상금 450달러(한화 약 55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대회로, 라이엇게임즈 AOS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종목으로 한다. 경기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오후 12시부터 시작되며, 소환사의 협곡 맵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토너먼트 진행 및 신청은 배틀파이(Battlefy)에서 주관하며, 참가를 위해서는 5명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 필요하다. 참가 팀은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배틀파이에 로그인 및 체크인 되어야 하며,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안내를 받아야 한다.

대회 우승자 및 참가자에게는 상금과 로열티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먼저 각 토너먼트 1~3위는 총 450달러 상금과 추가로 20포인트를 순위에 따라 나눠 받는다. 상금의 경우, 페이팔로 지급되기 때문에 사전 가입 및 대회 신청 시에 필수로 기입해야 한다.

한편, 이와 별도로 대회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대회 참가 인증샷, 배틀파이 아이디를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5팀에게 무작위로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 외에도 킬, 어시스트 상위 개인 10명에게 추가로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조텍컵 리그 오브 레전드 코리아 5v5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회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