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무료게임'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16일(금) 금주의 무료게임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 과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 두 개를 제공한다.

턴제 롤플레잉과 전략 시뮬레이션이 만난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은 지난해 12월 펀컴에서 출시한 작품으로, 실시간 탐험과 스토리 그리고 잠입과 전술이 결합된 턴 기반의 RPG 게임이다.

인류가 멸종한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동물에 가까운 뮤턴트를 이용해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다. 엑스컴에서 영감을 받은 턴 기반의 전투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실시간 스텔스 기술을 사용해 적 진영에 몰래 잠입하거나 전투를 회피하는 등의 전략을 쓸 수 있다.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는 16비트 클래식의 액션 모험 RPG다. 2D 픽셀 그래픽게임으로 인디 개발사 하트머신이 킥스타터 후원을 통해 자금을 모아 개발한 후 서비스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질병에 시달리는 방랑자가 돼 병을 고치기 위해 여행을하며 시간 속에 잊힌 지식과 잃어버린 기술을 모으게 된다. 도트판 다크소울이라 불릴 정도로 게임의 난이도가 높은 편으로, 정확한 컨트롤을 요구한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17개 게임에 클라우드 저장 기능이 적용 완료됐다. 17개 게임 외에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된 유비소프트의 모든 게임들은 클라우드 저장을 지원한다. 클라우드 저장은 게이머의 게임 플레이 이력이 웹상에 저장돼 어떤 기기로 해당 게임을 플레이해도 경험치, 레벨, 아이템 등 직전 상태의 게임 이력 그대로 이어갈 수 있는 기능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