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오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자사 온라인 TCG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를 트위치로 시청한 모든 유저들에게 카드팩을 선물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는 총 상금 50만 달러 규모의 글로벌 대회로, 실력 출중한 프로 와 신예에 이르기까지 총 300명의 선수가 참여한다. 대회 처음 이틀 동안의 예선에는 모든 선수들이 스위스 라운드 형식으로 맞붙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온 8인이 본선 무대에 올라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에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총 3시간 이상 대회 방송을 시청한 모든 유저에게는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카드팩 1개가 지급된다. 여기에 총 6시간 이상을 시청하면 카드팩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방송이 진행되는 매 시간마다 시청자 1,500명을 무작위 선정해서 오리지널 카드팩 1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번 카드팩 선물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트위치 계정과 블리자드 계정이 연동되어야 한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