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6.jpg
▲ 모바일 MMORPG '검은달'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가 12일(월), 자사 모바일 신작 ‘검은달’ 사전 체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검은달’은 중국 넷이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무협 MMORPG로,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여기에 고품질 그래픽은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까지 담아내 기본적인 육성과 전투의 묘미를 담아냈다. 중국 내에서는 게임 매출 6위에 오를 정도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사전 체험 모집은 공식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모집은 별도 종료 공지 전까지 이루어지며, 안드로이드 유저만 참여 가능하다. 이번 참여자들은 사전 체험을 통해, 게임을 출시 이전에 미리 경험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 사전 체험 모집을 시작했다”라며, “앞으로 무한한 자유 세계를 고스란히 보여줄 검은달을 미리 즐겨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며, 게임을 접하는 모든 이용자 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을 보여드릴 테니 사전 체험 모집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 신작 ‘검은달’ 사전체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