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8.jpg
▲ 'GNOG'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

에픽게임즈가 9일(금), 자사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퍼즐게임 ‘GNOG’를 무료 배포한다.

‘GNOG’는 Ko-OP에서 개발한 3D 퍼즐게임으로, 독특하고 매력적인 몬스터 얼굴 속에 숨은 세계를 탐험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숨겨진 동전 다발을 찾기 위해 책장을 잡고 돌린다거나, 레버를 밀어 망가진 배를 타고 우주 너머를 여행하는 등 몽환적이면서도 수수께끼 가득한 모험을 즐기게 된다.

한편 이번 무료 배포와 함께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리덕스’와 ‘옵저베이션’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새롭게 입점했다. 두 게임은 각각 21,000원, 2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아기자기하면서도 몽환적인 그래픽이 특징인 퍼즐 게임 ‘GNOG’를 무료로 제공, 게이머들이 다양한 장르의 참신한 게임을 접할 기회를 드리게 돼 기쁘다”면서, “새롭게 입점한 ‘메트로: 라스트 라이트 리덕스’와 ‘옵저베이션’도 게임성이나 대중성에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작품들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GNOG’ 무료 배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