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6.jpg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여름맞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9일(금), 자사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하여, 새로운 시스템이 대거 추가됐다. 먼저, 신규 클래스 특성 ‘아츠’ 시스템이 도입됐다. 아츠는 미지의 기술로 복원된 특성 스킬들로, 신비의 서를 통하여 습득 가능하다. 총 413개의 아츠가 존재하며, 조합을 통해 더욱 강력한 위력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길드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길드 하우징 시스템’이 신설됐다. 길드원이 함께 상점과 농장을 꾸려서 아지트를 꾸밀 수 있으며, 신규 프리던전 ‘외성벽 지하수로’를 추가해 공략하는 재미를 늘렸다. 특히 보스 몬스터 ‘머즈루스’를 처치하면 ‘유니크 장비 제작서’와 ‘마정석’과 같은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상위 필드 보스 ‘마군주 모링포니아’가 등장한다. 보스를 처치하면 ‘모링포니아 유니크 무기 선택 상자’와 같은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달리 보스 처치에 직접 관여하지 않아도 모든 유저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매일 클래스 변경 포인트를 지급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클래스 변경권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주말마다 경험치와 레이드 보상이 2배로 늘려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주말앤버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