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네네치킨 '너에게 란' 세트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26일(금), 자사 모바일 RPG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 출시 기념으로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했다.

‘너에게 란’ 세트는 네네치킨 스노윙 시리즈인 매콤치즈 스노윙, 치즈 스노윙, 그린 스노윙 중 하나와 네네볶이, 콜라 500ml로 구성됐다. 특히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모바일 스페셜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쿠폰으로는 네네치킨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명), 뱅앤올룹슨 무선이어폰 E8(5명), 해피머니 상품권 3만원(10명), 네네치킨 온라인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는 8월 22일까지 주문한 모든 사람에게는 ‘검은사막 모바일’ 아이템 쿠폰도 지급될 예정이다.

펄어비스 심현준 팀장은 “신규 클래스 ‘란’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했다”며 “푸짐한 이벤트 경품과 인 게임 보상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너에게 란’ 세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