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릭터 '호영'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18일(목),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캐릭터 ‘호영’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신규 캐릭터 ‘호영’은 괴물 ‘도철’의 봉인을 푸는 엄청난 일을 벌인 후, 이를 수습하기 위해 바깥 세상으로 여행을 떠난 도사다. 주 무기로는 ‘부채’를 사용하며, 도술과 분신술을 이용해 신출귀몰한 전투를 벌인다.

캐릭터 추가 외에도, 사라진 경계 너머로 등장한 신의 도시 ‘세르니움’에서 여제 시그너스가 창설한 연합 팀 ‘글로리온’의 새로운 모험도 시작된다. 먼저 7월 18일에는 ‘가디언’이, 그리고 8월 1일에는 ‘마스터 랭크’가 개방된다. 아울러, 랭크 승급 시 글로리온 링, 선택 아케인 심볼 교환권, 코어 젬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신규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8일까지 총 3억 6,300만 플레이포인트 보상 규모의 ‘넥슨플레이 호영 육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호영’을 육성하고 각 퀘스트에 맞는 조건을 달성하면 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