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르미안 이벤트' 공식 이미지 (자료 출처: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17일(수) ‘검은사막’에 여름 축제 ‘테르미안 이벤트’를 시작한다.

물놀이 콘셉트로 총 13종이 준비된 ‘테르미안 이벤트’는 7월 17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해변 주변의 이벤트 NPC 및 워터파크에서 의뢰를 받아 참여하면 된다.

‘테르미안 해변’ 이벤트는 ‘다이빙’을 비롯해 ‘고래 보살피기’, ‘커다란 조개 터뜨리기’, ‘보물 찾기’, ‘작살 낚시’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여름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아웃도어 활동들을 게임 내에서도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 외에도 ‘테르미안 주화’를 얻게된다. 주화를 50개 모으면 2019년 신규 수영복 ‘로랑 비키니’ ‘루비스 스윔수트’로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마린 로망스’ ‘에페리아 해상단’ ‘테르민네’ 등 여름 한정 의상도 판매한다.

한편, 펄어비스는 7월 17일부터 검은사막 공식방송 ‘검사TV 시즌2’를 정규 편성했다. 검은사막 방송은 트위치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17일 첫 방송은 MC서한결이 진행하며 유저들과의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시청자에게는 ‘발크스의 외침’ ‘블랙스톤 무기와 방어구’ ‘기억의 파편’ 등이 담긴 ‘강화지원상자’ 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