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사이퍼즈 8주년 오프라인 행사 '4x2=8th' 전경 사진
(사진 제공: 넥슨)

네오플이 지난 13일(토), 자사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 8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에서 신규 캐릭터 ‘엘프리데’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지난 13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사이퍼즈’ 8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4x2=8th’에서는 300명에 달하는 유저들이 모인 가운데, 주요 인포그래픽 발표와 이번 여름에 선보일 신규 캐릭터 공개가 이루어졌다.


▲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엘프리데' 공식 트레일러 (영상 제공: 넥슨)

‘엘프리데’는 게임에서 선보이는 첫 환영 능력자로, 타로 카드의 그림을 환영으로 구현하고 전투에 활용하는 원거리 공격 캐릭터다. 전투 시 상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지는 공격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큰 효율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면서 조작 난이도는 낮은 편이라, 초심자라도 쉽게 적응하고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엘프리데’ 영상을 통해 추후 선보일 예정인 두 번째 환영 캐릭터 ‘티샤 홀링스워스’ 모습도 깜짝 공개되면서 유저들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신규 캐릭터 ‘엘프리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