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3.jpg
▲ 신규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2일(화), 자사 온라인 TCG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를 공개했다.

‘울둠의 구원자’는 이전 확장팩 ‘어둠의 반격’에서 벌어진 달라란 침공 이후 이야기를 이어갈 새로운 확장팩으로, 고고학자들로 구성된 ‘탐험가 연맹’의 새로운 모험을 다룬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능력, 그리고 새로운 특수 효과 ‘퀘스트’와 ‘환생’ 등이 붙은 135장의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cooladslpnn_0014.jpg
▲ 신규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스토리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cooladslpnn_0015.jpg
▲ 신규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 카드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울둠의 구원자’ 확장팩은 오는 8월 7일 출시되며, 출시와 동시에 투기장 보상으로 해당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일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신규 전설 퀘스트 카드 가운데 하나를 무작위로 선물한다.

블리자드 J. 알렌 브랙 사장은 "’어둠의 반격’을 시작으로 이제 ‘울둠의 구원자’에 이르기까지, 게임 메카닉을 보다 정밀하게 가다듬는 동시에 ‘하스스톤’에 더 심도 있는 깊이와 전략적인 의사 결정의 재미를 더할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탐색하고 있다”며, “지난 ‘탐험가 연맹’ 확장팩에서 팬들이 사랑했던 영웅들의 귀환뿐 아니라 새롭게 선보이는 카드들을 통해 가장 신나고 경쟁이 치열한 한 해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개와 함께 금일부터 예약 판매도 진행된다. 먼저 ‘울둠의 구원자’ 묶음 상품에는 카드팩 50개,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1장, 엘리스 스타시커 카드 뒷면이, ‘울둠의 구원자’ 대형 묶음 상품에는 카드팩 80개,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1장, 엘리스 스타시커 드루이드 영웅 스킨과 카드 뒷면이 포함된다. 묶음 상품은 각각 50,000 배틀코인, 80,000 배틀코인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국내 유저라면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하스스톤’ 영웅 능력 테마의 USB 케이블이 더해진 ‘하스스톤 울둠의 구원자 특별 묶음 상품’ 한정판을 7월 3일부터 8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울둠의 구원자’ 확장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