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영웅 벨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28일(금)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열다섯 번째 신규 영웅인 ‘벨’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시작했다.

넥슨은 7월 11일 진행하는 신규 영웅 ‘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엑스를 벗 삼은 시간의 표류자로 불리우는 ‘벨’은 모든 마영전 영웅 중 가장 작은 체형을 가진 캐릭터로, 배틀엑스를 활용한 묵직하고 호쾌한 전투가 강점이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다음달 11일까지 ‘벨’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인 ‘똑똑, 도장 깨러 왔습니다’를 진행한다. 15레벨 이상 캐릭터로 이벤트 스토리를 참여하면 벨의 각오(8개)를 추적할 수 있는 의문의 쪽지를 얻을 수 있다. 의문의 쪽지를 통해 8종의 목표 몬스터를 찾아 물리치면 부서진 무기 아이템을 얻는다. 부서진 무기를 사용해 여신의 가호, 낙원의 오브, 영광의 인장 등 아이템 11종 중 한 가지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붉은 족장의 부서진 무기 등으로 구성된 8종의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프리미엄 인탠츠의 룬’ 등 아이템과 함께 ‘벨’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담긴 ‘벨 전용 아이템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교환권은 ‘벨’ 전용 교환 상점을 통해 +10강화 전용 장비 세트, 3종의 아바타 세트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