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27일(목)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용병 중개소 신규 모드 ‘몬스터워’를 업데이트 하고,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워’는 한 명이 무작위로 몬스터 팀이 되어 다른 세 명의 캐릭터 팀 유저와 전투를 진행하는 신규 모드로,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용병 중개소 주화’를 지급한다. 획득한 주화는 게임내 존재하는 다양한 몬스터로 변신하는 물약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던파’에서는 오는 8월 22일까지 역대급 보상으로 구성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정 레벨 달성 시 다양한 성장 지원 효과와 아이템을 선물하고, 95레벨 달성 후 ‘스펙쌓기’ 미션을 수행하면 강력한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는 ‘테이베르스 에픽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유저가 신규/복귀 유저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거나, 미션을 수행하면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신규/복귀 유저와 함께 협동 플레이를 진행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주화는 ‘순수한 황금 증폭서’, ‘버프 레벨 +1 크리쳐’, ‘레이드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썸머 페스티벌’을 기념해 특별 미니 게임과 던전 플레이를 통한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만 참여할 수 있는 던전 ‘피스 아일랜드 보물찾기’는 던전에서 ‘일기’와 ‘지도 조각’을 모으면 ‘보물 던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보물 던전’을 완료할 경우 ‘스페셜 던전’에 추가 도전할 수 있다. 각 던전을 완료할 경우 ‘썸머 페스티벌 기념 주화’와 ‘알록달록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피스 아일랜드 보물 상자’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공격 또는 방어를 선택해 상대의 체력을 소진시키는 미니 게임 ‘수상 결투’를 선보이고, 승리할 경우 ‘썸머 페스티벌 기념 주화’와 ‘알록달록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물위의 승자/지배자 상자’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