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7.jpg
▲ '아즈샤라의 현신'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27일(목), 자사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신규 콘텐츠 ‘아즈샤라의 현신’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아즈샤라의 현신’에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며,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을 다룬 ‘격전의 아제로스’ 다음 이야기를 확인하게 된다. 여기에 강화된 ‘아제로스의 심장’ 시스템, 비행 잠금 해제 및 탈것 장비, 노움과 타우렌 유산 방어구 등 신규 콘텐츠가 다수 늘어났다.

가장 눈길을 끄는 변화는 바로 신규 지역 ‘나즈자타’와 ‘메카곤 섬’이다. 먼저 ‘나즈자타’에서 플레이어들은 고대 나이트엘프 문명의 발상지이자, 나가들의 여왕 ‘아즈샤라’와의 일전이 기다린다. 반면 ‘메카곤 섬’에서는 모든 생명체를 기계로 만드려는 메카곤 왕을 막기 위해 기계 노움 저항군과 고군분투하게 된다.

신규 인스턴스 던전으로는 ‘작전명: 메카곤’이 추가됐고, 이와 함께 최상위 유저들을 위한 레이드 ‘영원한 궁전’도 새롭게 생겼다. 각 전투에서는 강력한 적과의 전투는 물론, 공략에 성공하면 강력한 장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즈샤라의 현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