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5.jpg
▲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패키지 이미지 (사진 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가 오는 28일(금), 캡콤 PS4용 액션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지난 2018년 출시된 캡콤의 액션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의 첫 확장팩으로, 바다 너머에 있는 새로운 지역에서의 모험을 다룬다. 전인미답의 땅 ‘바다 너머 극한지’에서 플레이어는 신규 몬스터들의 생태를 조사하게 된다. 이 외에도 본편에 없는 새로운 액션 요소, 보다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마스터 랭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예약판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분되어 이루어질 예정이다. 온라인은 오픈마켓 11번가 단독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국내 대형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가능하다.

예약판매 제품은 크게 4종으로, 기본 패키지에 해당하는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스터 에디션’, 한정판에 해당하는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컬렉터즈 패키지’와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스터 에디션 컬렉터즈 패키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예약판매 전용 상품인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동반자 아이루 멀티 스탠드 번들’이다.

cooladslpnn_0006.jpg
▲ 예약판매 패키지판 주요 구성품 (자료 제공: 게임피아)

또한,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초회한정특전 및 한정특정이 주어진다. 먼저 초회한정특전으로는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스틸북’이, 한정특전으로는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유쿠모 세트 덧입는 장비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초회판 제품 중에는 교환권을 발견한 경우에는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X메모리진 토르빌리온 손목시계’를 경품으로 입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교환권을 발견할 경우에는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해당 경품을 입수할 수 있다. 국내에는 본 경품이 총 2개가 증정될 예정이다.

PS4용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한국어판 예약판매는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되며, 국내 출시일은 9월 6일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