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혈전마역H5'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네오싸이언)

네오싸이언이 26일(수), 자사 웹게임 ‘혈전마역H5’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혈전마역H5'는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웹 MMORPG로, 화려한 액션을 기반으로 한 전투를 핵심으로 내세운다. 특히 전투 외에도, 제련, 인챈트, 룬, 원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 역시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PvP, 보스 레이드, 협업 던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오는 7월 9일까지 접속만 해도 600다이아가 즉시 지급되는 '용사를 부탁해' 이벤트, 매일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신박한Day! 득템이Day!'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혈전마역H5’는 무한정 PvP를 즐길 수 있어 PK 활동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만 해도 매일매일 다이아를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혈전마역H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