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MMORPG '에어' 2차 비공개 테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26일(수), 자사 MMORPG 신작 ‘에어’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6월 26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테스트 시간은 평일에는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12시간씩 서버가 운영된다. 단, 주말에는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월요일 새벽 2시까지 60시간 연속으로 열린다.

테스트 참여자들은 최대 45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중에는 핵심 콘텐츠에 해당하는 대규모 RvR 전행뿐만 아니라, 하늘에서 펼쳐지는 공중 전투, 전술 전환, 유물, 룬을 사용하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이번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테스트에 참여해 30레벨에 수행할 수 있는 ‘귀환’ 퀘스트를 완료하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과 정식 출시 후에 지급되는 특별 한정 코스튬을 지급한다. 여기에 30, 35, 40, 45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추가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에어’ 마우스 패드, 무선 충전 모니터 받침대, 기프티콘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에어’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