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A:IR)' CBT 공식 이미지 (자료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4일(월) PC MMORPG ‘에어(A:IR)’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발표하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에어’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신작 PC MMORPG다. 이용자는 양 진영 '벌핀'과 '온타리'를 선택해 대규모 진영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전투 액션, 방대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에어’ 2차 CBT는 6월 26일(수)부터 7월 7일(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테스트는 평일(월~목)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12시간 운영된다. 주말(금~일)의 경우에는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월요일 새벽 2시까지 60시간 연속 오픈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CBT 신청자 중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에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2차 CBT에서는 다양한 진영 전쟁 콘텐츠와 전술 전환, 유물, 룬으로 완성된 새로운 전투 시스템, 상, 중, 하로 구분된 공중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에어’의 CBT 당첨자 발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