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6.jpg
▲ '메카스톰 II'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20일(목), 자사 온라인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게임 이벤트 ‘메카스톰 II’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유저들은 주어지는 특별 퀘스트를 하나씩 완료해가면서, 파괴된 ‘메카 티리엘’ 부품을 다시금 모아야만 한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해 필요한 부품을 모두 모으면 ‘완벽한 메카 티리엘’ 스킨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에는 새로운 메카 테마 스킨과 탈것이 출시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투사 영웅 ‘이렐’과 ‘디아블로 3’ 세계관의 원거리 암살자 영웅 ‘발라’는 각각 ‘메카 이렐’과 ‘메카 발라’ 스킨이,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에서 최종 보스를 맡은 투사 영웅 ‘말티엘’은 ‘제노공학 말티엘’ 스킨이 새롭게 추가됐다. 여기에 메카 테마와 잘 어울리는 ‘세라핌 날개’ 탈것도 선보인다.

신규 스킨 및 탈것은 게임 내 상점에서 파편 및 시공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로 판매되는 ‘메카스톰 II 묶음 상품’과 ‘세라핌 날개 묶음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에는 모든 전리품 상자에서 메카 테마 스프레이, 초상화, 스킨 등이 최소 하나는 보장되는 것으로 교체된다.

‘메카스톰 II’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