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웅을 위한 진혼가' 출시기념 이벤트 이미지 (자료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19일(수) 자사 MMORPG ‘파이널 판타지14’에 V4.5 ‘영웅을 위한 진혼가’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웅을 위한 진혼가' 업데이트를 통해 주요 퀘스트 '홍련의 해방자' 최종 시나리오 개방된다. 기존에 '광란의 전주곡'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이와 관련된 신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서브 퀘스트와 토벌전도 추가됐다.

오는 25일에는 신규 직업 ‘청마도사’도 선보인다. '청마도사'는 게임 내 마물들 기술을 체득해 '청마법'을 사용하는 전투 계열 직업으로, 다른 직업들과 다르게 최대 5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5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 '쓰담가득 파판14'를 진행한다. 6월 18일 이후 ‘파이널 판타지14’ 계정을 생성한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무료 이용권 7일’을 지급하고, 최초 1회에 한해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9,900원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해당 상품을 구입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7일 이용권’을, 특정 조건 달성 시에는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창천편’ 및 장신구 5종 세트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정액제 이용권’을 구매한 복귀 이용자에게는 ‘3일 무료 이용권’과 아이템 레벨 360 무기 및 장신구 6종 세트를 증정한다.

‘영웅을 위한 진혼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