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5% '토스' 포인트 적립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

에픽게임즈코리아가 14일(금), 자사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새로운 결제수단으로 ‘토스’를 추가하고 5%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시작했다.

‘토스’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로, 만 14세 이상이면 신용카드가 없어도 은행 계좌 연동을 통해 별도의 결제 수수료 없이 손쉽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토스는 한 번만 계좌 연동을 하면 이후에는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편리함 덕분에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상점에서 사용되고 있다.  

에픽게임즈는 신규 결제 수단 ‘토스’ 추가를 기념해 5%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7월 30일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토스’로 결제하는 유저에게 금액이나 결제 횟수와 상관없이 결제 금액 5%를 ‘토스’ 포인트에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향후 8월 14일에 일괄 지급된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신용카드가 없는 청소년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은행 계좌만 연동하면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토스’를 추가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무료 게임으로 ‘엔터 더 건전’를 선정하고, 배포를 시작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