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슐몬 파이트'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올엠)

올엠은 14일(금) 자사가 개발한 턴제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캡슐몬 파이트'는 손가락 하나로 자신의 캐릭터를 당겨서 발동 스킬을 조합해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턴제 PvP 게임이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어플리케이션 가운데 높은 완성도와 참신함을 갖춘 어플리케이션을 구글이 직접 선정, 플레이 스토어 게임 카테고리 메인에 노출시켜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구글 피처드다.

'캡슐몬 파이트'는 높은 평점과 완성도, 개성 넘치는 게임성 등을 인정 받아 오는 6월 21일까지 노출될 예정이다. 영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11 개 언어로 번역돼 전세계 130여개 국가에 서비스 중인 '캡슐몬 파이트'는 구글 한국 피처드 선정에 이어 두번째 피처드다.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 '캡슐몬 파이트' 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500보석을 증정한다. 다음달 1일까지 7티어를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500보석을 제공하며, 공식 카페 혹은 공식 페이스북에 게임 인증샷을 올린 모든 이용자에게 300보석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캡슐몬 파이트’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