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6.jpg
▲ '패스 오브 엑자일'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8일(토), 온라인 액션 RPG ‘패스 오브 엑자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그라인딩기어게임즈에서 개발한 핵앤슬래시 액션 RPG로, 강렬한 액션과 무한에 가까운 성장 빌드로 큰 인기를 끈 작품이다. 이번에 국내 서비스를 맡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5월 30일부터 프리 오픈을 실시해 유저들의 반응을 살피기도 했다.

오는 8일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 시작과 함께, 최신 확장팩 ‘군단’ 콘텐츠 업데이트와 신규 시즌이 적용될 예정이다. 아울러 액트 6까지 완료하면 한국 서비스를 기념해 특별히 준비된 꾸미기 아이템 ‘갓’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PC방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PC방 전용 코스튬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PC방 누적 이용 시간에 따라 ‘고위 천사의 날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