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스토어 신규 행사 이미지 (자료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7일(금) '킹덤: 뉴랜드(Kingdom New Lands)'의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킹덤: 뉴랜드' 는 플레이어가 왕이나 여왕이 돼 부랑민들을 모아서 무너진 왕국을 다시 일으킨다는 설정의 '킹덤: 클래식' 의 후속작으로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유저들은 1주간 '킹덤: 뉴랜드' 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염소 시뮬레이터'의 제작사 커피스테인의 신작 '새티스팩토리'가 7일(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새티스팩토리' 는 1인칭 오픈월드 공장 건설 게임으로 외계 행성의 개척자가 되어 외계생명체와 전투를 벌이며 행성에 공장을 건설하고, 신기술을 연구하게 된다. '새티스팩토리' 의 출시 가격은 34,000원으로 결정됐으며,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11,000원의 할인을 받아 2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은 중복할인을 제공하는 세일 이벤트로,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게임의 개발사나 퍼블리셔가 제공하는 최고 75%의 가격 할인과 함께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아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킹덤: 뉴랜드' 와 신규 입점 게임 '새티스팩토리'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https://www.epicgames.com/store/k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