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욘' 업데이트 이미지 (자료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5일(수) PC MMORPG '로스트아크'의 신규 대륙 ‘욘’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는 신규 대륙 ‘욘’, 해양 던전 ‘크누트의 무덤’, 신규 섬, 신규 가디언 ‘아카테스’, 선박을 꾸밀 수 있는 ‘선박 스킨’ 등 6개의 카테고리로 오는 6월 19일 정식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신규 대륙 욘은 아이템 레벨 545를 달성한 이용자들이 입장할 수 있으며, 해양 던전 ‘크누트의 무덤’은 해양 전투 던전으로 사술사 ‘키르케네이아’를 맞아 자신의 배를 지키며 전투를 펼쳐야 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섬 4종에서는 필드보스 ‘아드린느’와 ‘마리’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신규 가디언 ‘아카테스’도 등장할 것으로 전했다.

이 밖에도 기존의 시네마틱 던전을 8명이 입장 가능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안타레스의 악몽’과 선박을 꾸밀 수 있는 선박 스킨도 도입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